우리의 서비스2020-11-15T10:54:46+08:00

우리의 서비스

1. IPG 레이저 소스는 2 년이며 광학 및 소모품을 제외한 기타 부품은 1 년입니다. 보수 기한 연장은 항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.
2.유지 보수 기간 내 트레이닝이 무상 제공이지만 숙박비, 항공권, 비자 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.
3. 유지 보수 기간 내에 부품을 고장하고 변경하는 데 부품은 무료이며 운임만 고객 부담입니다.
4. 기술자는 트레이닝을 위해 고객 공장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(첫 서비스 요금 무료). 고객은 엔지니어에게 속박만 제공하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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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설치 및 디버깅 :

    기술자를 고객 공장으로 파견하여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(첫 서비스 무료). 고객은 엔지니어에게 속박을 제공하기 만하면 됩니다.

  • 트레이닝:

    유지 보수 기간 내 트레이닝이 무상 제공이지만 숙박비, 항공권, 비자 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• 24/7 온라인 서비스 :

    저희의 모든 레이저 설비에는 12 개월 유지 보수가 제공되며 유지 보수 기간 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료 유지 관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유지 보수 기간이 만료될 경우엔 엔지니어를 가능한 한 빨리 고객 공장으로 보내고 문제되는 부품의 비용만 고객에게 청구합니다.

  • 액세서리 공급 :

    1. IPG 레이저 소스는 2 년이며 광학 및 소모품을 제외한 기타 부품은 1 년입니다. 보수 기한 연장은 항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.
    2. 유지 보수 기간 내에 부품을 고정하고 변경하는 데 무료이며 부품만 변경하면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

  • 원격 진단 :

    Glorystar Laser는 원격 유지 보수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레이저 절단기의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당사의 기술자는 현장 진단 및 유지 관리 대신 원격 액세스를 통해 문제 해결을 수행 할 수 있으므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또한, Glorystar Laser는 우리 기계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 위해 특별한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할 것이며 고객의 사용 상황, 유지 관리 기록 및 기타 정보를 기록하는 것을 통해 고객 사용 정보를 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하여 필요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모든 질문

비 긴급 및 일반적인 문의 사항은 아래 양식에 작성하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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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문의 있으시면 해당 양식에 내용을 남겨주세요.

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필수적인 유지 보수를 제공합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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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소

동관 심천 쑤저우

연락처

+86-769-2168-279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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